메인 화면

대회 소개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NEWS

2020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지역본선 참가자 접수 시작 뉴스 ㅣ 2020년 02월 05일

 

4월 11일부터 지역본선 개최 
2월 3일부터 접수 시작

 

오는 4월 11일부터 지역본선을 시작하는 ‘2020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참가자 신청 접수를 3일부터 오픈한다. 

우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군인 세종대왕을 널리 알리고 업적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한 취지로 개최된 대회는 지난해 총 4개부분의 남녀 후보자 169명이 1차 자기소개 및 장기자랑, 2차 워킹퍼포먼스, 3차 피날레 등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는 4월 11일 창원을 시작으로 서울, 광주, 대전, 성남, 울산, 인천, 원주, 대구, 전주, 수원, 부산, 천안, 청주, 고양 순으로 16개 지역본선을 개최할 예정이고 자세한 대회 일정은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행사일정으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3일부터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공식홈페이지나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며 키, 나이, 지역, 성별에 상관없이 한복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2020년 대회 참가자는 세종대왕 소헌왕후 관련 행사 및 지자체 행사, MC 및 방송출연, 세계 미인대회인 월드대회 출전 등의 수상특전이 있으며 이를 통해 한복의 아름다움, 한글의 우수성, 한식 및 한류문화를 알리는 대외 활동을 하게 된다.

지역본선에서 합격한 참가자들은 오는 8월 22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열리는 최종결선 무대에 오르게 된다.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는 세종대왕 소헌왕후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주관하고 스포츠동아, OBS, 데일리경제, 시사타임이 후원한다.

                                                                                                                                                        

                                                                                                                                                  아시아타임즈 = 이하나기자 

모바일 투표, 모두의 투표!

Google Play App Store

2019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최종결선,
베네수엘라 Poliedro Caracas

이용 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마케팅 제공 동의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